| 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1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승택-경기도 양주, 찾아가는 이야기꾼’, ‘예술문화단 놀패-뷰티플 라이프 콘서트’ 현장 담아
등록날짜 [ 2021년01월14일 09시57분 ]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진심대면-한 사람을 위한 예술’ 공모사업 선정자들의 프로젝트 수행 현장을 담아 미니 다큐멘터리를 오는 13일 경기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경기도 중첩규제 상위 11개 시·군에 소재(거주)하는 예술인 또는 단체가 한 사람(또는 한 가족)’의 관객을 위한 진심이 담긴 문화예술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진심대면-한 사람을 위한 예술’ 프로젝트 수행 현장의 진심과 감동을 생생하게 전하기 위하여 제작되었다.

이번 영상에는 총 34개의 선정 팀 중 12월 21일 양주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한 공연기획자 이승택예술문화단 놀패 두 팀의 프로젝트 현장을 담았다.

이승택은 코로나19로 놀이생활이 제한된 아이들을 위한 아동청소년극인 찾아가는 이야기꾼 <호박 속에 들어간 할머니>’ 공연을 진행했다한편 예술문화단 놀패는 필리핀에서 한국에 온 아내 셔르린씨 한 사람을 위해 남편 유시환씨가 요청한 뷰티플 라이프 콘서트를 통해 진심을 전했다.

사업 담당자는 비대면 시대일수록 문화예술의 본질로 돌아가 진심을 전하는 소규모 문화예술 패러다임인 진심대면이 다양한 방식으로 실현되고확장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진심대면-한 사람을 위한 예술’ 미니 다큐멘터리 영상은 경기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ggcfkr)에서 시청할 수 있다.



송민수 기자

올려 0 내려 0
송민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로나19 비대면 박물관 프로그램,“실학자 이야기, 콩 한 알로 스무 걸음” (2021-01-14 14:39:47)
거북목·일자목 방치하면 목 디스크 유발 (2021-01-13 14:07:11)
평택시, 2021년 지적재조사사업...
문경희 부의장, ‘자치분권 기...
남운선 의원, 「구독경제를 활...
경기도주식회사, 웹드라마로 중...
서현옥 의원, ‘스테이 스트롱(...
교육기획위원회 최경자도의원, ...
김경호 도의원, 가평군 국도비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