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5월3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5월14일 14시09분 ]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직란 의원(민주, 수원9)은 12일(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 의원은 문경희(민주, 남양주2)의원 지명으로 희망릴레이캠페인에 동참 하게 됐고 캠페인은 손글씨로 직접 응원 글을 쓴 후 사진을 찍어 SNS에 게재한 후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됐다.
김 의원은 ‘나 하나쯤이야?(×) 우리!! 모두 함께. 저부터 동참하겠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자칫 느슨해질 수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경계심을 다잡는 메시지를 전했다.
끝으로 김직란 의원은 “이태원 클럽사태로 수원시! 경기도! 대한민국!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지역경제를 살리고 우리가 살길은 ‘코로나종식’이고 이를 위해서는 ‘나 하나쯤이야’보다 ‘나 하나만이라도 지켜야’라는 마음으로 생활방역지침을 지켜 주셔야 코로나 이전의 좋았던 시절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라며 끝까지 힘내주실 것을 당부했다.
캠페인을 마친 김 의원은 릴레이 다음 주자로 황수영(민주, 수원6)의원, 김명원(민주, 부천6)의원, 심민자(민주, 김포1)의원을 지명했다.
장현상 기자
올려 0 내려 0
장현상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文대통령 “5·18 밝혀낼 진실 많아” 진상규명 의지 (2020-05-17 17:15:04)
박성훈 도의원 발의 ‘경기도 주거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결 (2020-05-07 14:37:12)
가을로 늦춰진 ASF 피해농가 재...
김원기 부의장, ‘경기도 공익...
고양시, 공무원 규제개혁 공모 ...
의정부시, 타 시·도 전출입가...
파주출판도시에 복합문화센터 ...
수원시의회, ‘공원의 효율적 ...
포천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