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5월3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4월28일 11시44분 ]
 
현대건설이 인천 중구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스테이’가 계약일정에 돌입한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스테이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2층, 2개 타워, 총 1,267세대 규모로 선보이는 주거형 레지던스이며, 타입별로는 3~4인 가구를 위한 패밀리형 280세대와 1~2인 가구를 위한 원룸형 987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교통환경이 뛰어나다. 수인선 숭의역과 신포역과 지하철 1호선 도원역도 인접해 접근이 용이하다. 
출퇴근 여건도 매우 우수하다. 인천 내항과 더불어 현대제철, 두산인프라코어, 한진중공업, 인천기계일반산업단지, 우림테크노밸리 등의 기업 및 산단이 위치해 있어 배후 주거지로도 안성맞춤이다.
생활 편의성도 우수하다. 이마트(동인천점), 신흥동행정복지센터, 인하대병원, 신포국제시장, 인천시립도원체육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단지 반경 1km 내에 위치해 있으며 개발계획 중인 인천 내항 재개발이 완공될 시 더 큰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더불어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스테이’는 라이프스타일 리더로서 잘 갖춰진 단지 내 서비스로 다양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입주민들의 주거생활을 윤택하게 하는 호텔식 서비스를 크게 SUNRISE HARBOR, VACANT HARBOR, SUNSET HARBOR, EXTRA HARBOR의 4개 구성의 편의시설을 구성해 제공할 예정이다. 
SUNRISE HARBOR는 호텔식 서비스인 컨시어지 오피스, 코워킹 라운지, 조식과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수영장이나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등으로 구성된다. VACANT HARBOR는 커뮤니티 및 와인 북 라운지, 어린이 놀이터, 프라이빗 창고, 택배보관함 등이 있다. SUNSET HARBOR는 파티룸, 연회장, 코인세탁실 등이 마련되며 EXTRA HARBOR로는 픽업서비스, 룸 클리닝 및 발렛 서비스, 세탁서비스와 가전기기 렌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파노라마 오션뷰(일부세대) 프리미엄까지 갖춰질 전망이다.
분양관계자는 “개별등기가 가능해 아파트처럼 보유와 매매가 가능하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는 점에서 투자 가치 또한 높다”며 “전매제한이 없어 투자가 자유롭고 아파트 등 주택에 비해 종합부동산세가 면제되고 담보대출 규제를 받지 않으며, 1가구 2주택 미적용으로 양도소득세 중과세 대상에 해당되지 않아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했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스테이’는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 테크노마트 3층,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730 두 곳에서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김민립 기자
올려 0 내려 0
김민립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능한 예산 다 긁어내라” 기재부 1조 세출조정 진땀 (2020-04-28 11:45:30)
4~6월 美GDP, 코로나19 충격에 40% 감소 전망 (2020-04-26 14:30:55)
가을로 늦춰진 ASF 피해농가 재...
김원기 부의장, ‘경기도 공익...
고양시, 공무원 규제개혁 공모 ...
의정부시, 타 시·도 전출입가...
파주출판도시에 복합문화센터 ...
수원시의회, ‘공원의 효율적 ...
포천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