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2월1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 > 사람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11월17일 16시59분 ]
 

지난 16일 안산시와 국제로타리 3750지구외 여러 단체 및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안산호수공원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가 치뤄졌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국제로타리 3750지구 및 자원봉사 3000여명이 참여해 약 43톤의 김장을 담아 4340가구 및 복지시설에 전달됐다.


3750지구 화성3지역 동탄RC 회장 석촌 석호현          3750지구 화성3지역 동탄RC 총무 제이 박리한

윤화섭 안산시장은 “2019년 김장나눔 다함께 김치행사에 국제로타리 3750지구 회원 여러분들의 작은 온정이 우리 안산시민과 경기도민에게도 따뜻함을 보여줄 것”이라며 “다시한번 함께해주신 모든분들께 시민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우리의 김장나눔이 계속이어지기를 기원드린다” 말했다.

김동규 안산시의장은 “뭉치면 큰 힘이된다는 것을 오늘 현장에서 볼 수 있다”면서 “여러분들이 수고로움이 우리 안산시에 저소득층과 독거노인에게는 한 겨울을 든든하게 날 수 있는 양식이기도 해 여러분들이 정말 자랑스럽고 감사하다”고 했다.


송한준 경기도의장은 “오늘 자원봉사 여러분과 윤화섭 시장, 김동규 안산시의장, 시민여러분들이 소외계층과 다 함께 김장을 담가서 나눔의 행사를 하는것을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하다”면서 “여러분들 늘 행복하시라”고 피력했다.

국제로타리 3750지구 화성3지역 동탄RC 의 회장 석촌 석호현(현 자유한국당 화성병 당협위원장)은 “오늘과 같은 행사로 사외 소외계층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돼 추운겨울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 “사회 곳곳에 장애와 가난으로 소외받는 계층들이 줄어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활동을 하도록 회우들과 함께 더욱더 노력해 나가겠다”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날의 행사를 위해 노력한 총무 제이 박리한은 “ 주말에 이런 뜻깊은 행사를 진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박리한 총무는 “앞으로도 석호현 회장님 이하 40여명의 회우들과 함께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자체 및 단체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 말했다.



국제로타리 3750지구 화성3지역 동탄RC는 평소에도 화성지역내에서 많은 활동을 통해 장애 및 소외계층들에게 큰 힘이 돼주고 있다.
김장에 필요한 재료는 서울우유협동조합 안산공장, 농협중앙회 안산지부, 안산농협, 반월농협 등 관내 기업, 기관이 십시일반 온정의 손길을 모아 마련했다.
김장담그기 행상 주요 내빈으로는 김철민,김명연 국회의원, 송한준 경기도의장, 윤화섭 안산시장, 김동규 안산시의장, 안산시의원, 윤영중 국제로타리 3750지구 총재, 정길우 OK저축은행 대표이사, 홍이석 이사장, 안산시 자원봉사센터, 추영희 대한적십자사 안산지구회장,최승호 나눔 봉사회 회장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려 0 내려 0
편집국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블애드, 파주시에 이웃사랑 성금 기부 (2019-12-12 17:05:51)
수험표 찾아주고, 지각생 태워주고…인천경찰 활약 43건 (2019-11-14 15:17:50)
수원시 올림픽공원 새로운 이름...
화성시, 봉담읍 세곡리 불법적...
오산시, 찾아가는 청소년 근로 ...
수원시, ‘자전거 이용 활성화 ...
성남시, 갈보리교회와 부설주차...
광주시, ‘불우이웃돕기 도자 ...
여주시,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