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1월12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11월08일 15시36분 ]
양평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6일 양평군 보훈회관에서 관내 3개의 지역아동센터와 양평교육지원청, 양평초등학교가 협력하여 제4회 드림스타트 독서골든벨을 80여 명의 아동들과 함께 개최했다.
올해로 4번째 개최된 이번 행사는 아동의 권장도서를 사전에 배포하여 만든 퀴즈로 진행되었으며, 퀴즈 중간에 장기자랑 게임 등을 함께하여 독서를 즐겁고 재미있는 활동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독서교육의 장으로 마련하였다.
독서골든벨에 참여한 아동은 “독서골든벨을 위해 반복해서 책도 읽고 친구들과 문제도 만들어 풀어 보면서 친구들과도 친해지고 즐거웠는데, 퀴즈도 풀고 상품도 받아서 더 신난다”며 “내년 골든벨을 위해 앞으로 책을 더 열심히 보겠다”고 하였다.
이날 골든벨을 울린 아동에게는 상장과 상품이 전달되었고, 참여한 모든 아동들에게도 기념품과 간식을 주어 격려하였다.
한편 양평군 드림스타트는 0세에서 만12세 취약계층 아동에게 종합건강검진, 문화체험제공, 진로탐색 프로그램 등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여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편집국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수원중·고등학교, 프놈끄라옴 아이들 가슴에 꿈을 심다 (2019-11-08 15:37:11)
안성시사계절썰매장, 겨울시즌 준비 돌입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호평 속 가을시즌 성황리 마감 (2019-11-08 15:33:08)
용인시, 드림스타트 아동합창단...
민세 안재홍 항일운동 100주년 ...
광명시, 도시재생활성화 역사...
도 산하 18개 공공기관 채용경...
김원기 부의장, 인생2작 신중년...
이기형의원, 김포 한강신도시 ...
‘평생직업교육과 생애경력개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