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5월3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9월29일 17시53분 ]
 양주시 고암동에 위치한 햇빛어린이집(원장 송정숙)은 지난 26일 회천3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저소득층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용춘)에 이웃돕기 성금 27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8월 9일 어린이집 학부모들이 아나바다 알뜰 나눔 장터를 열어 사용하지 않는 의류, 장난감, 생활용품 등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이날 전달받은 수익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송정숙 원장은 “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 교직원이 모두 동참해 아나바다 알뜰 나눔 장터를 통해 평소에 할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도 하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 등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이웃돕기 활동을 계속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송주 회천3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나눠주신 햇빛어린이집 원아, 학부모, 교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의 작은 관심으로 관내 주민 모두가 행복할 뿐만 아니라 더불어 잘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용선 기자
올려 0 내려 0
윤용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을 공연장으로 변신한 경마공원, ‘경마공원 콘써-트’ (2019-09-29 17:53:26)
평택시 신장1동 자원봉사나눔센터, 가을맞이 밑반찬으로 사랑 전해 (2019-09-29 17:52:37)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내가 ...
햇병아리들 설레는 첫등교…교...
부평구 최대 브랜드 대단지…SK...
화성시청역-신안산선… 겹호재 ...
한 걸음에 누리는 서울생활권, ...
하남시 미래형통합학교 설립 추...
오산시, 매니페스토 공약이행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