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8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 > 사람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9월29일 17시52분 ]
 평택시 신장1동 자원봉사나눔센터(센터장 박은자)는 지난 26일 독거어르신,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가을맞이 밑반찬 지원 사업에 나섰다. 
이날 신장1동 자원봉사나눔센터 회원 20명은 동사무소 지하 1층 조리실에서 반찬을 만들었다. 제육볶음, 멸치꽈리볶음 등 소외계층이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반찬을 손수 요리했고, 가을 김장철을 맞아 신선한 배추로 김치도 담갔다. 
또한, 회원들은 소외계층을 가가호호 방문해 밑반찬을 전달하고 대상자의 안부를 직접 확인하며 생활실태를 점검했다.
반찬을 나눔 받은 거동이 불편한 독거 어르신은 “끼니를 해결하기 어려워 라면을 끓여먹는 일이 많았는데 이렇게 맛있고 영양 많은 반찬을 배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오경준 신장1동장은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한 밑반찬이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과 소외 계층들에게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가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노력하는 신장1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국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주시 고암동 햇빛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기탁…이웃사랑 실천 (2019-09-29 17:53:05)
평택 서정동·LG BEST SHOP 송탄점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2019-09-22 17:16:28)
안산시, 찾아가는 문해교실 ‘...
2019 의왕시 장애인 한마음 체...
군포의 숨겨진 보물, 전각예술...
안양시, 임산부의 날 기념‘천...
평택시, 평생학습도시 특성화지...
수원시, 주민이 직접 모기 방제...
안성시, 제14회 혜산 박두진 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