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5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7월14일 17시22분 ]

용인동부경찰서(서장 곽경호)는 12.(금) 경찰서 구내식당 앞에서 최근 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용인 백암 지역 양파재배 농가들을 돕기 위해 용인농협과 손을 잡고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장하였다.
이날, 용인 백암 양파 농가 돕기 및 농산물 직거래 장터는 작황 호조로 평년보다 생산량이 대폭 늘어나 가격이 폭락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의 시름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되었다.
특히, 경찰, 농협, 그리고 양파재배 농민들은 직접 생산한 양파를  판매하면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는 어울림의 장이 되었다.
한편, 용인 관내에서 생산된 품질이 좋은 오이, 상추, 감자 등 제철 농산물을 직원들에게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직원들에게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지역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여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곽경호 서장은 이번“양파 재배 농가 돕기” 직거래 장터를 통해 농민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함께 나누고 구내식당에서 식자재로 구입하여 지속적으로 농가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청주 기자 
올려 0 내려 0
이청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베트남 시장 진출을 원한다면? 2019년 G-FAIR 호치민 참가기업 모집 (2019-07-14 17:23:28)
‘이천사랑 지역화폐’ 알리는 ‘열혈 주무관들’ (2019-07-14 17:22:42)
하남시, 공동주택관리 감사 사...
고양시, 2019 가구주택기초조사...
“문화로 물든 가을날 수원으로...
의정부시, 주한미군 공여구역주...
과천시 “어린이 안전축제”열...
광명소방서, 지역 봉사단체와 ...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