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5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 > 사람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7월11일 17시21분 ]
 김포시(시장 정하영) 드림스타트는 지난 5일 김포지역건축사회(회장 이영우)의 후원을 받아 축구 유니폼과 축구용품을 제작·구입해 드림스타트 축구단 「드림키퍼」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축구 유니폼과 축구용품(풋살화, 정강이 보호대, 기능성 의류 상r8하의 긴팔, 스타킹)을 착용한 아동들은 “오늘을 기다리며 잠을 설쳤다”, “날씨가 너무 더운데 새 옷을 입어 기분이 너무 좋아졌다”며 기뻐했다. 또한, 유니폼 안에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의류도 함께 제작해 올해는 한 겨울에도 축구를 할 수 있다는 기대에 의욕이 넘치기도 했다.
초등학생들의 스마트폰 사용량이 점점 늘어나면서 신체적, 정서적 성장이 저해됨에 따라 드림스타트에서는 실외활동을 통해 아동들의 체력증진, 또래관계 개선 및 사회성 등을 향상시키고자「드림키퍼」를 진행하고 있으며, 김포시 체육회를 통해 매주 금요일 김포시공설운동장(풋살장)에서 20명 내외의 초등학생들이 참여하고 있다.
향후 드림스타트는 축구교실「드림키퍼」참여 아동들의 실력발휘와 여러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제공을 위한 친선경기를 추진할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편집국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위도 이긴 고양시 직원들의 이웃사랑 (2019-07-16 16:10:12)
용인시, 저소득 아동 돕기 위한 ‘디딤씨앗통장’ 기탁 (2019-07-11 17:19:35)
하남시, 공동주택관리 감사 사...
고양시, 2019 가구주택기초조사...
“문화로 물든 가을날 수원으로...
의정부시, 주한미군 공여구역주...
과천시 “어린이 안전축제”열...
광명소방서, 지역 봉사단체와 ...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