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16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혼 38명 대상 ‘청춘 큐피드’ 행사개최
등록날짜 [ 2019년05월20일 17시21분 ]
국가적으로 혼인 출산율이 떨어지는 가운데, 평균연령이 전국 최저 수준인 ‘젊은 도시’ 오산시가 미혼남녀들의 만남을 통한 결혼 친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5월 18일 오산 컨벤션웨딩홀에서 미혼남녀 38명(남 20, 여 18명)을 대상으로 ‘아이드림오산 청춘을 위한 큐피드’ 만남 행사를 진행했다.
오산시에 거주하는 직장인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을 통해 참가 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산시 직장인 미혼남녀에게 건강한 만남의 장을 마련해 결혼친화 분위기를 만들어 저출산을 극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실시됐다.
이날 행사는 미팅행사 전문 업체의 진행아래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는데, 특히 전문 MC의 진행 하에 조별 레크리에이션 게임, 테이블 대화, 와인 스탠딩 파티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행사 중 개성이 넘치고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참가자에게 특별 시상식을 진행하여 만족도가 높았으며, 행사 결과 7쌍의 커플이 탄생하여 참가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젊은 도시 오산의 이미지에 걸맞게 오산시를 빛낼 청춘 여러분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행복을 키워갈 수 있도록 더욱 성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백문기 기자
올려 0 내려 0
백문기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수원‘요람에서 무덤까지’생애주기별 복지혜택 한눈에 (2019-05-20 17:21:58)
광주시‘도척면 와글와글 영화제’성료 (2019-05-20 17:20:50)
포천시민의 염원 ‘양수발전소 ...
파주시 법원도서관 새 단장 위...
의정부시 자동차 공회전 단속 ...
고양시, 원어민 영어교실 2차수...
하남, 내년도 살림살이 “시민...
서울 아파트값, ‘규제後 재상...
석유화학제품 수익성 ‘반 토막...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