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 > 사람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9월12일 17시05분 ]
 남양주시 와부읍 복지넷(위원장 김철환) 지난 11일 소외된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해 정서를 나누는 외식 나들이‘행복담은 밥상’을 진행했다. 
한편 행복한 밥상은 끼리한우 식당에서 100명의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진행됐으며, 어르신들께 한우불고기를 대접하고 ㈜투스타글로벌(대표 홍이성)에서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다. 
행사는 복지넷 기금으로 진행됐으며,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의 이동을 위해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지명관), 와부읍복지넷, 남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김기수)에서 20여명 참여해 차량을 지원했다. 
이날 참여한 어르신 A씨는“다리가 너무 아파 안 오려고 했는데, 안 왔으면 큰일날뻔 했다며, 맛있는 불고기도 먹고 햇볕도 쐬고 기분이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에 김철환 위원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을 잘 이겨내시고 더 더욱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하는 염원이며 더 외롭지 않은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생활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명관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자리를 만들어주신 와부읍 복지넷과 기관단체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주민들이 없도록 생활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국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NH농협은행 동두천시지부, 이웃사랑 실천 (2018-09-13 17:21:30)
안산시 초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쌀 나누기’ 행사 (2018-09-12 17:05:00)
道 지역 현안, 청소년 목소리 ...
도의회 문체위, ‘한국도자재단...
“청각·언어장애인, 사회의 일...
김원기 의원 , 광역 최초 ‘경...
안산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어린...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견...
선재 스님‘이야기로 버무린 사...
현재접속자